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스탠드 다리 구매 관련 솔직한 평가

배****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스탠드 다리를 구매한 것이라 제품의 질이 좋다 나쁘다를 판단하기 보다는

과연 이 부품이 이만원의 가치를 하느냐를 보고 평가를 드리자면,

결과적으로는 '아니다'라고 평가하고 싶습니다.

넥스디지탈은 고품질의 제품을 저가로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가심력을 소구하는 브랜드입니다. 따라서, 가격정책을 통해 고객의 접근성이 극대화한 브랜드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부품 조달의 측면에서도 귀사가 수립하고 있는 가격 전략에 합당한 가격을 제시함이 옳은데, 아래와 같은 사유로 해당 부품은 합당한 가격이 아닌 것으로 보여집니다. 

1. 수급의 편리성 : 1종의 스탠드가 여러개의 제품을 호환한다면 맞춤형이 아니기 때문에 부품의 제고를 많이 확보하고 있을 것입니다. 따라서, 부품 수급에 어려움을 가지고 있지 않은 것으로 보여져 굳이 고가로 가야하나 의문입니다.

2. 가격의 합리성 : VESA를 통한 철제 스탠드 브라켓이 시중에 2만원 대로 팔리고 있는 점을 고려하였을 때, 원자재의 가격과 활용도의 측면으로 과연 해당 부품이 2만원의 가격으로 합당한지 의문입니다.

위와 별개로, 추가적인 불편사항을 말씀드리자면 해당 모델에 맞는 스탠드를 구입함에 있어, 홈페이지를 통해야 한다면 1차 문의 단계에서 확실한 안내가 주어졌으면 좋겠습니다. 

쿠팡 문의를 통해 구매 의사를 밝혔는데, 1차 답변에서 자사몰 사이트를 안내하셨다면 손쉽게 구매가 이루어 졌을 것입니다.

하지만,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문의를 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라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의도는 모르겠으나 저에게는 불필요한 2차 문의 단계가 발생하였고 이로 인해 불편함과 불만도가 쌓이게 되었습니다.

플러스친구 확보를 위해 구축한 레퍼런스로 보여지나, 고객이 원하는 정보는 정확하게 안내한 이후 추가적으로 플러스친구를 통해 추가적인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라고 안내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5275 넥스디지탈 TV Original 스탠드 만족 네**** 2024-04-24 0
5274 넥스디지탈 TV Original 스탠드 만족 네**** 2024-03-27 25
5272 넥스디지탈 TV Original 스탠드 만족 네**** 2024-03-24 28
5267 넥스디지탈 TV Original 스탠드 만족 HIT 네**** 2024-02-27 55
5266 넥스디지탈 TV Original 스탠드 만족 HIT 네**** 2024-02-22 86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크롬, 엣지, 웨일 등 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닫기